IBC콜백 - 개인정보처리방침

GD&S(지디앤에스)(이하 개발자)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민원을 신속,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 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개발자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개발자는 앱의 기능 (발신번호 표시등)을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1. 개발자는 앱의 설치 후 제거 전까지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발자는 앱의 기능중 개인정보가 필요할 경우만 접근하며, 앱 내부 또는 외부의 서버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발자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1. 개발자는 개인정보처리를 위탁하지 않습니다.

제5조(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 의무 및 행사방법)
1. 이용자는 개발자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원하지 않을 경우 앱을 즉시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앱의 제거는 이용자의 기기에서 직접할 수 있습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1. 전화번호 - 듀얼심 사용자의 경우 앱의 기능을 사용할 전화번호를 선택하는데 처리됩니다.

제7조(개인정보 수집 방법)
1. 개발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제8조(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거부)
1. 개발자는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으므로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및 운영하지 않습니다.

제9조(개인정보의 파기 및 방법)
1. 개발자는 이용자가 "IBC 콜백" 또는 "IBC 콜백(S)"를 제거시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없으며 모든 정보가 파기됩니다.

제10조(개인정보의 안정성 확보조치)
1. 개발자는 앱 기능중 개인정보가 필요한 순간만 접근하며 앱의 내부 또는 외부의 서버에 저장되지 않습니다.

제11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개발자 : 010-3435-7924 / iiitwox@gmail.com

제12조(권익침해 구제방법)
-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상담 신청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전화: (국번없이) 118
주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민사적 해결)
홈페이지: www.kopico.go.kr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주소: (03171)서울특별시 종로구 세종대로 209 정부서울청사 4층

▶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02-3480-3573

▶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1566-0112

제13조(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2019.08.06일부터 적용됩니다. (최종 변경일자 : 2023.01.30)